2026 KSBMB 학회 참석
2026년 5월 27일부터 29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생화학분자생물학회(KSBMB)에 참석하였습니다. 🌿
이번 학회에서는 생화학 및 분자생물학 분야의 최신 연구 동향을 살펴볼 수 있는 다양한 발표 세션과 학술 교류가 진행되어, 연구자들과 폭넓게 의견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. 특히 이번 학회에서는 김에스더 학생과 손민서 학생이 포스터 발표를 진행하며 연구 내용을 공유하였습니다. 🧬
앞으로도 학회에서 얻은 지식과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연구 역량을 더욱 발전시켜 나가겠습니다!!

25회 조회



